이전으로 돌아가기

수지·죽전·상현·성복도서관서 상반기 작가초청 강연회

등록일 2024.03.13

조회수 614

도서관 공통

첨부파일

수지·죽전·상현·성복도서관서 상반기 작가초청 강연회

- 6월까지프롬프트 엔지니어링반병현 작가 등 초청 북타임개최 -

 

용인특례시(시장 이상일)은 수지, 죽전, 상현, 성복도서관이 다양한 분야의 저자 4명을 초청해 직접 강연을 듣는 북타임6월까지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.

 

내달 30일에는 수지도서관에서 프롬프트 엔지니어링’, ‘GPT: 마침내 찾아온 특이점을 쓴 반병현 작가가 챗GPT 등 대화형 인공지능을 더 잘 활용할 수 있는 기법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에 관해 강연한다.

 

412일 상현도서관에서는 소멸하는 밤을 쓴 정현우 작가가 일상으로 들어온 애도에 대하여라는 제목으로 애도란 무엇이고 상실한 것들을 어떻게 하면 잘 보내줄 수 있는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.

 

528일 성복도서관에서는 조이스박의 챗GPT 영어공부법을 쓴 조이스박 작가가 ‘AI 시대에 내딛는, 우리 아이 영어교육 첫걸음이라는 제목으로 인공지능 시대 활용할 수 있는 영어 공부법에 대해 강의한다.

 

613일 죽전도서관에서는 아는데 모르는 나라, 일본의 저자인 박탄호 작가가 일본에서 살거나 여행하다가 한 번쯤 의문을 가지고 궁금해했을 법한 일본의 문화와 사회 현상 등을 소개한다.

 

신청 가능 인원 등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. 강연에 참여하고자 하는 시민들은 각 도서관 홈페이지 문화행사 신청 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하면 된다.

 

도서관 관계자는 매년 다양한 작가의 강연을 준비하고 있다많은 시민이 참여해 작가의 강연을 들으며 유익한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.

 

상단으로 이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