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전으로 돌아가기

대관안내

  • 대관시설 : 세미나실(지하1층)
  • 이용시간 : 1회 2시간 이내, 주1회, 월 최대 4회 가능
  • 대관시간 : 월요일 ~ 금요일 10:00~21:00 토·일요일 및 법정공휴일, 휴관일 제외
  • 이용대상 : 일반성인
  • 신청기간 : 전월 세 번째 화요일 10시 ~ 금요일 18시까지 신청
    (예 : 2024년 3월 이용 예정인 경우 2월 20일(화) 10:00 ~ 2월 23일(금) 18:00까지 신청)

대관신청방법 및 이용안내

  • STEP 01

    도서관 홈페이지 로그인

  • STEP 02

    달력에서 신청가능날짜, 신청회차 선택 후 신청하기 (전월3번째 화요일부터)

  • STEP 03

    신청정보 작성 및 신청완료

  • STEP 04

    담당자 승인처리 (신청기간 다음주 금요일까지 승인여부 등록됨)
    나의도서관 → 신청조회에서 신청결과조회

  • STEP 05

    대표자가 도서관 방문해서 모임일지 수령 및 시설 이용

  • STEP 06

    공간 정리 및 모임일지 제출 후 퇴실

유의사항

  • 도서관의 승인 후 사용 가능(신청 후 사용이 허가 되지 않을 수 있음)
  • 소모임 독서활동 활동 우선 지원
  • 모임 후 퇴실 시 모임활동일지를 적어 담당자에게 제출
  • 사용 목적이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사용을 허가하지 않습니다.
    • 가. 시립도서관의 행사 등과 일정이 중복될 경우
    • 나. 청소년들의 건전한 성장과 교육을 해칠 우려가 있는 경우
    • 다. 교육 및 학습을 명목으로 사익을 추구하는 경우
    • 라. 영리 또는 정치, 종교적 목적을 위한 경우
    • 마. 그 밖에 공익을 저해할 우려가 있을 경우
  • 시설 내 기물 위치는 변경할 수 없으며 부득이 변경 시 사용 후 원상회복(음식물 반입 금지)
  • 예약 후 무단으로 사용하지 않을 시, 향후 사용을 제한할 수 있음.
  • 승인이 된 후에라도 도서관 행사와 겹칠 시 취소 될 수 있음.
신청 또는 조회를 원하시면 해당 버튼을 누르세요. (로그인 필요)

상단으로 이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