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전으로 돌아가기

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으로 회원 비밀번호를 재설정 합니다.

휴대폰 인증
가입자 본인 명의의 휴대폰으로
본인여부를 확인합니다.
아이핀 인증
발급받은 아이핀(I-PIN)으로 본인여부를
확인합니다.
카드 인증
가입자 본인 명의의 카드로
본인여부를 확인합니다.
안내사항
  • 허위 정보를 입력하면 본인 확인을 할 수 없어 도움을 드릴 수가 없습니다.
  • 휴대폰 인증은 본인 명의로 가입된 휴대폰만 인증 할 수 있습니다.
  • 휴대폰, 공인인증서 인증이 불가능할 경우 아이핀을 먼저 발급 후 본인인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 (아이핀 발급 사이트 바로가기)
  • 휴대폰 인증을 위해서는 본인명의의 휴대폰 정보를 입력하셔야 하며, 인증시 정확한 정보를 입력했음에도 불구하고 "** 정보가 일치하지 않습니다"라고 메시지가 나올 경우 가입되어 있는 통신사(SK텔레콤, KT, LG U+ 등)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통신사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나이스평가정보(https://www.niceid.co.kr/index.nc, 1600-1522)로 문의하시기바랍니다.
  • 카드인증이 안되실 경우 KCB카드본인확인서비스(02-708-1000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

상단으로 이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