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전으로 돌아가기

[코로나19] 코로나19 출입명부 대용 전자출입명부 도입 안내

등록일 2020.06.10

조회수 582

코로나19 대응 "이용자 관리" 시 출입명부을 대체 할 수 있는 "전자출입명부" 도입과 관련하여 안내하오니
직원(자원봉사자 포함) 및 이용자 입장관리에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※ 본 안내는 "전자출입명부"를 의무적으로 도입하라는 안내가 아니며, 
   효율적인 이용자 관리를 위하여 종이 명부을 대체하여 사용이 가능함을 안내하는 것입니다.

  ○ 생활 속 거리두기 세부지침 참조
  ○ 2020. 6. 14. 까지 경기도 작은도서관 운영중단 권고 안내 참조  

감사합니다.

상단으로 이동